암의 어려움: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한 조언

2020. 6. 4. 10:33카테고리 없음


암의 어려움: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한 조언



때로는 위험 요인이 없는 사람에게 암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그 질병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라.




암 치료를 받을 때 발생할 수 있는 특정한 변화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이 직면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항암치료로 머리카락이 빠지면 가발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많다.


암 치료로 피부가 창백해진다면 특별한 화장을 하고 싶을 것이다.




필요할 때 질문하거나 어려움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암이 전염성이 있고, 실제로 당신으로부터 무언가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공공장소에서 질문에 직면하기 전에 질문에 어떻게 대답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주변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두려움이 누그러졌을 것이기 때문에 치료 중에 당신을 지지할 수 있는 더 좋은 위치에 있게 될 것이다.




대장암과 같은 특정한 종류의 암의 증상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여 조기에 발견하도록 하라.


갑작스러운 체중감량이나 빠른 체중감량, 피 묻은 변, 얇은 변, 복부 경련 등의 증상이 대장암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검사를 받아라.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대장암에 걸릴 확률을 약 40% 낮출 수 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보통 더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건강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당뇨병과 같이 암을 부추기는 질병은 대개 피할 수 있다.


규칙적인 운동을 생활에서 중요한 우선순위로 삼아라.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폐암과 폐기종뿐만 아니라 대장암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아야 한다.


흡입되는 매연은 발암물질이 대장 쪽으로 이동하며, 담배는 대장 용종을 더 크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들은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이 좋은 생각인 몇 가지 더 많은 이유일 뿐이다.




가족이 암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그들과 함께 의사 일정에 참석해야 한다.


머리가 분명한 사람을 곁에 두는 것은 의사가 대답하기를 원하는 질문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유방암 검진을 받아야 한다면, 불편함에 대한 두려움이 여러분을 걱정하게 하지 말라.


이 과정은 불과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 결과는 암에 대한 인식이 여러분의 생명과 젖가슴 모두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심사를 받는 것에서 두려움이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설탕이 든 탄산음료와 다른 음료수를 마시면 암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것들을 제거해야 한다.


칼로리와 탄수화물은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고, 체중 증가가 암 성장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이 기대하는 것과 일어나는 것은 서로 다른 두 가지가 될 수 있다.


지원 시스템에 감사함을 느끼도록 하십시오.




알코올이 암을 예방하는 데 어떤 이점이 있다는 것을 절대 믿지 말라.


와인의 건강상의 이점은 술이 아니라 포도주로 만들어진다.


많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은 실제로 암에 걸릴 위험성을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족 구성원들과 그들의 종양 전문의와의 약속에 동행한다면,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기회를 갖도록 하라.


사랑하는 사람은 두 번째 귀 세트에 감사할 것이다.


두 번째 귀 세트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귀뿐만 아니라 그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도 들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암으로 받고 있는 약물이나 치료법이 위 합병증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문제는 커피 때문일 것이다.


그만 마셔.


카페인은 이러한 증상들을 악화시키므로,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마시는 것을 멈추기를 원한다.


탄산음료와 초콜릿을 포함한 다른 음식을 통한 카페인 섭취도 자제해야 한다.




비타민 E를 매일 복용한다.


권장량대로 섭취한 비타민E는 암을 예방하는 것으로 입증됐다.


많은 맛있는 음식들은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고 매일의 식단에 첨가될 수 있다.




치료하기 전에 중요한 질문을 하여 예상할 수 있는 신체적 변화를 인식하십시오.


무엇을 예상해야 할지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변화가 일어날 때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머리카락이 빠질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이 중대한 변화를 다루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다른 환자와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암의 종류가 압도적으로 많을 뿐만 아니라 암을 물리치거나 암이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한히 많다.


이 기사는 방금 그 질병에 대한 소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