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당뇨병의 요령과 요령

2020. 6. 4. 10:34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당뇨병의 요령과 요령



당뇨병 진단은 무서운 일이 될 수 있지만, 병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얻음으로써 상황을 통제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큰 기회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래 기사에서 도움이 되는 조언은 증상을 효과적으로 조절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으면, 삶은 파괴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해, 넌 이겨낼 수 있어! 요즘 당뇨병이 매우 전형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에게 전형적인 수명을 줄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80대까지 살고 있고,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 환자는 90대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네 아이도 예외일 필요는 없어!



당신이 정리정돈만 하면 당신의 삶이 더 수월해질 것을 보장할 것이다.


한 가지 아이디어는 포도당 측정기와 시험 용품을 위해 지정된 영역을 설정하는 것이다.


혈당을 검사할 때 일과를 지키면 한 발짝도 놓치거나 수준을 기록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적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면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은 건강과 삶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그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의 약국에서 온라인 약국으로 바꾸면 결국 당신의 약값을 절약하게 된다.


이 상점들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약품을 매달 배달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고갈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면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당뇨병은 많은 다른 종류의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이 그것들 중 하나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실명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고쳐라.




당뇨병에 걸렸을 때 먹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음식은 사람마다 다르게 혈당 수치를 변화시키므로 음식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추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많은 양의 식사는 처리하는데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을 필요로 할 것이고, 적은 양의 식사는 덜 필요로 할 것이다.


먹는 것을 지켜보면 혈당 수치를 조절할 수 있다.




당뇨병이 여러분에게 도전이라면, 전통적인 세 끼 식사 대신에 하루 동안 대여섯 끼의 식사를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더 자주 먹으면 폭식의 위험성이 낮아지고, 더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왜 당뇨병을 관리하는지 자신에게 일관되게 상기시켜라.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어떻게 당신이 그런 일들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라; 무엇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집중하고 그것이 당신의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동기를 부여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저혈당증이 의심된다면, 타블렛 형태의 포도당 처방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휴대성이 좋고 혈당 수치가 빠르게 상승하여 저혈당 증상에 대한 빠른 해결책을 제공한다.




식단에서 좋아하는 음식을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먹는 방법을 수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당신이 즐기는 음식의 손실은 사람들이 당뇨병 식단에 적응하는 것을 어렵게 한다.


당뇨병 환자의 대다수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계속해서 먹을 것이다.


현명한 해결책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검사하고 대체품을 만드는 것이다.


많은 좋아하는 음식들은 적절한 곳에 건강에 좋은 대체 음식들을 대체함으로써 당뇨병에 친화적일 수 있다.




당뇨병은 무섭지 않아도 돼, 그냥 스스로 교육해.


이 글을 잘 읽고, 그 속에 담긴 지식을 간직한다면, 건강을 균형 있게 유지하는 방법을 알 수 있는 훌륭한 도구를 갖게 될 것이다.